单击[翻译]进行翻译。

[아시아경제] 올스웰, 1위 철강사에 공기정화시스템 수출

allswell 0 1276

 

환경개선 기업인 올스웰은 13일 "중국 1위, 세계 2위의 철강업체 바오산강철에 89만달러(한화 약 9억5000만원) 규모의 공기정화시스템을 수출하는 계약을 1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중국 상해에 위치한 바오산강철 냉연라인에서 진행중인 W-FLES(습식 필터 없는 공기정화시스템)의 기술협약서에 공식 서명한 후 한 달여 만에 얻은 성과라고 올스웰은 설명했다. 

올스웰 관계자는 "국내 환경개선 기업이 중국 대기업에 제품을 공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이번 수출계약으로 국내의 다양한 철강회사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심화로 환경개선에 관심을 두고 있는 대기업과 중견기업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올스웰은 국내 대형 건설사인 포스코건설과 협업해 공사장 등 외부 공간에서 비산먼지를 방지하고 제거하기 위한 시스템 개발에 공동으로 나서는 등 관련 업계에선 올스웰의 기술을 높이 평가 하고 있다.

올스웰은 바오산강철의 다른 공정에 추가적으로 W-FLES를 납품하는 계약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연수 올스웰 대표는 "냉연라인 본 계약 진행과 다른 라인의 추가 계약은 모두 바오산강철의 자동차용 냉연강판을 생산하는 라인"이라며 "올스웰의 설비가 환경설비로의 의미 뿐 아니라 고급 철강재인 자동차용 제품의 품질 향상도 가능한 점이 인정돼 추가적인 도입을 서두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新闻资料